• HOME > 회사소개 >
  • CI
CI
TNL의 새로운 CI는 고객에게 최고의 특화된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경비행기의 프로펠라를 모티브로 굴곡있는 라인의 오브젝트는
단순히 물량과 서비스 연결 위주의 수동적인 서비스가 아니라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서는 서비스와 항공운송, 해상운송 등
모든걸 아우르는 국제 운송업체의 과감한 도전 정신을
함축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마주보는 두선은 고객과 기업을 상징적으로 표현하며
고객과 기업이 동등한 입장에서 함께 나아가는 미래지향적인
파트너쉽을 나타냈습니다.
볼드하면서도 삐침이 있는 서체로 안전하면서도 빠른 물류운송을 자부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서체화하였습니다.
밝은톤의 RED COLOR를 사용함으로써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의 열정을 컬러화하였습니다.
BI
TNL GLOBAL RELOCATION

TNL GLOBAL RELOCATION(TGR)의 새로운 BI는 세계적
수준의 물류유통 기술을 바탕으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브랜드의 이념을 함축적으로 담았습니다.
해양운송의 선박을 모티브로 힘있게 뻗어나가는
날렵한 유선형이 받쳐주며 함께 뻗어나가는 모티브는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천하며
고객과 함께 세계로 동반 성장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상징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라인에 강약을 주어 속도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함으로써 고객에게 빠르고 안전하게 전하는 혁신적인 물류시스템을
강조하였습니다. 브랜드만의 서체타입으로 볼드하면서도 날렵한 서체는 고객에게 신뢰와 더불어 신속한 물류운송을
표현하였습니다. RED COLOR는 고객에게 최상의 감동 서비스를 목표로 하는 브랜드의 열정을 컬러화하였으며 GRAY COLOR는
브랜드의 신속성과 안정성을 브랜드만의 컬러로 표현하였습니다.
DASAN ART

DASAN ART의 새로운 BI는 미술품이 담긴 나무상자를
모티브로 하여 DASAN ART의 약자 'D'와 'A'의 형태를
입체적으로 나타낸 심볼로써 담배갑이나 명함의
치수처럼 두변의 비가 황금비에 가까운 DASAN ART의
과학적이고 황금분할의 수학적인 비율로 디자인된
포장상자를 상징화하여 표현하였습니다.
또한D와 A가 이어진 면은 나눠진 면들이 하나로
포개져 있는듯한 느낌으로 정확하게 맞아 떨어지는
세밀한 상자제작기술을 강조하여 나타내었습니다.
'A'의 상승하는 끝선( )은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의 퀄리티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브랜드 이념과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함을 강조하여 나타내었습니다. Yellow color 계열을 사용하여 최고의 고객만족과 Gold color의 느낌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나타내었습니다.